신인 박상우,‘신데렐라 맨’배경곡 가요계 주목
신인 가수 박상우가 MBC 수목 드라마 ‘신데렐라 맨’에서
수록곡 ‘Knockin On My Heart’를 부르면서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류 스타 권상우를 비롯한 한은정, 소녀시대 윤아, 송창의 등 쟁쟁한 라인 업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드라마 ‘신데렐라 맨’은 탄탄 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 전개,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와 스토리의 감정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아름다운 음악까지, 신데렐라 맨이 여느 드라마들과의 경쟁에서 확고한 자리를 지켜나가고 있다.
신인 가수 박상우는 핸섬한 외모와 호소력 있는 가창력으로 ‘제2의 이승철’,또는‘제2의 이승기’라 불리는 박상우는 이번‘Knockin On My Heart’로 또 다른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 정규 OST 앨범에는 실리지 않은 박상우의 ‘Knockin On My Heart’라는 곡은 드라마 13회, 14회 (5월 27일, 28일 분) 엔딩 타이틀곡으로 방영되면서 그 두각을 나타냈다. 실로 OST 앨범에 실리지 않은 곡이 엔딩 타이틀을 책임지는 일은 흔한 사례는 아니다.
신승훈, 옥주현 등 굳건한 선배 가수들의 OST 앨범 속에서도 신인 답지 않은 노련한 감성으로 드라마를 더욱 극대화 시켜주는 신인 가수 박상우의 행보가 앞으로 더욱 기대 되고, 앞으로 나올 그의 새 음반 역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 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전 영국 한인대표신문 한인신문, 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