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천재 작곡가 지박,광고업계 러브콜 쇄도

by 유로저널 posted Jun 02,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천재 작곡가 지박,광고업계 러브콜 쇄도

줄리어드에서 클래식 작곡을 전공한, 동양인으로는 최초, 세계 최연소로 헐리우드에서 유수의 영화음악상을 거머쥐며 영화음악가로 활동했던 천재 작곡가 지박의 팝 앨범 출시를 앞두고 광고업계의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지박의 팝은 작년 여름, 창의적인 인물로 선정되어 출연했던 EBS의 <다큐 프라임>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문의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었다.
최초로 발매되는 지박의 이번 팝 앨범은 굳이 장르로 말하자면 영화음악과 같은 고급스런 멜로디에 신나는 비트, 그리고 지박의 랩과 객원 가수의 보컬이 합쳐진 힙합 장르이다. 기존의 힙합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곡들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박은 미국에 8살에 이민, 라과디아 예고를 거쳐 줄리어드에서 줄 곧 클래식을 공부하였지만 동네에서 만큼은 흑인 친구들과 랩을 하며 어울렸던 영향으로 그의 랩 실력은 수준급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작년 대통령 취임식의 음악감독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한 지박은 영화나 뮤지컬 음악이 아닌, 올 여름 지박 스타일의 독특한 힙합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모든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 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전 영국 한인대표신문 한인신문, 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