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이 시스터즈 키퍼’ 카메론 디아즈 삭발 연기 투혼

by 유로저널 posted Aug 12,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카메론 디아즈이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와는 달리 애절한 모성애 연기를 위해  파격적인 삭발 분장을 감행해 그녀의 연기투혼이 뜨거운 눈물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메리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미녀 삼총사><로맨틱 홀리데이><라스베가스에서 생긴 일> 등의 작품을 통해 금발의 섹시스타 이미지가 강했던 카메론 디아즈가 <마이 시스터즈 키퍼>를 통해 삭발을 하는 등 연기 인생의 최고의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마이 시스터즈 키퍼>는 아픈 언니의 치료를 위해 유전자 조작으로 태어난 동생이 자기 몸의 권리를 찾기 위해 부모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고, 사건 속에 담긴 놀라운 진실을 통해 삶과 죽음,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되는 한 가족의 감동 드라마.

카메론 디아즈는 아픈 딸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세 아이의 엄마로 분해 가슴 절절한 모성애 연기를 펼친다. 엄마로 등장하는 것도 최초이지만 오직 아이만을 위하는 영화 속 설정에 맞춰 외모를 전혀 가꾸지 않은 화장기 없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또한 공개된 스틸에서도 볼 수 있듯이 백혈병 때문에 머리카락이 다 빠져버린 딸을 위해 삭발하는 연기 투혼을 통해 영화에 대한 열의를 증명해 보였다.

특히 엄마이기에 겪는 아픔과 기쁨, 고통과 헌신 등의 감정을 소화한 카메론 디아즈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성숙한 내면 연기는 이전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그녀의 연기에 대한 새로운 발견이 될 것이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enal28@eknews.net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전 영국 한인대표신문 한인신문, 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