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내고장] 광주세계광엑스포, 환상적인 ‘빛 음악분수’ 앞에서 펼쳐지는 사랑의 이벤트

by 유로저널 posted Apr 07,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분위기 있는 오케스트라 음악, 화려한 LED 조명, 워터스크린의 멀티미디어 영상을 통한 낭만적인 공개 프러포즈가 광주세계광엑스포 행사장에서 펼쳐지고 있다.

광엑스포에서 진행되고 있는 ‘희망의 빛 사랑의 프러포즈’는 상무시민공원 내 빛 음악분수와 워터스크린 영상쇼를 이용해 연인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이벤트다. 광엑스포의 킬러 콘텐츠 중 하나인 빛 음악분수의 아름다운 빛 콘텐츠를 통해 로맨틱한 프러포즈의 기쁨과 함께 관람객들에게도 신선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벤트의 첫 주인공은 5월 결혼을 앞둔 커플. 이날 프러포즈를 준비한 남성은 “8년 연애끝에 빛 음악분수에서 고백했는데 여자친구가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감동해 기쁘다”고 말했다.

(재)광주세계광엑스포 관계자는 “프러포즈 이벤트는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의 빛을 전파하자는 취지에서 광엑스포 수입의 일부를 유니세프에 후원하는 ‘희망의 빛 나누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며 “프러포즈 당사자뿐만 아니라 주변 관람객에게도 재밌고 감동적인 볼거리를 선물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엑스포 행사가 열리는 4월2일부터 5월 9일까지 38일간 매일 한 커플씩 개별 준비한 프러포즈 영상이 워터스크린 위에 펼쳐진다.


<사진: 광주 광역시 제공>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