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군포, 비즈니스타운으로 급부상
군포에는 5개의 대기업과 중소기업 48개, 소기업 1,173개의 업체가 운영 중에 있으며 더 많은 기업들이 군포의 새로운 비즈니스타운으로 이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군포는 금정역세권 및 군포역세권 도시재정비촉진사업이 계획되어 있어 회사이전을 고민하는 CEO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군포는 공업지역 재정비 사업지구로 2,630,092m² 부지가 개발 잡혀 있다. 낙후된 지역을 미래 산업도시로 업그레이드 시켜, 기반시설 확충은 물론 산업의 재배치로 자연이 숨쉬는 환경과 선진화된 도시 디자인을 구축할 전망이다.
금정역 주변의 산본동, 금정동 일원의 낙후된 역세권 지역이 최첨단 도시로 업그레이드 되고, 중요 도시로 회복함과 동시에 새로운 자족도시로 성장할 방침이다.
군포는 서울에서 남쪽으로 약 23km, 수원에서 북서방향으로 약 10km, 인천에서 동남방향으로 약 30km 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과 수도권의 거점지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군포는 안양, 의왕, 시흥 등과 광역 도시권을 형성하고 있다. 이에 군포는 사통팔달로 통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조건으로 꼽히기며 미래의 비즈니스 타운으로 부각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청 제공>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