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올리면서 극찬하고 있는 유명 연예블로그 페레즈힐튼닷컴이 이번에는 동방신기의 새 뮤직비디오를 선택했다.
페레즈 힐튼은 3일 자신이 운영하는 '페레즈힐튼닷컴(perezhilton.com)'에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의 신곡 '왜(Keep Your Head Down)'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유난히 K-POP에 대한 애정을 보여온 힐튼은 'K-POP의 위력(K-Pop Fierceness)'이라는 제목으로 동방신기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동방신기의 새 뮤직비디오를 확인해보라. 정말 훌륭하다)"고 호평을 전했다.
네티즌들은 동방신기의 새 뮤직비디오를 접하고 "미국 뮤직비디오들보다 높은 수준이다", "동방신기의 명성은 미국에서도 통한다", "멋지다" 등 호평을 쏟아내며 K-POP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조수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왜'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타이틀곡의 분위기와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각적으로 그려내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와이어 액션과 메트릭스 카메라 등으로 구현된 두 멤버 역동적인 동작은 2인조로 재편성돼 돌아온 동방신기의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동방신기는 3일 음원공개, 4일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에 이어 새 앨범의 스페셜판을 5일, 일반판을 12일 발매한다.
한편 '페레즈힐튼닷컴'은 세계적인 음악 전문지 빌보드가 선정한 '전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순위 34위에 랭크된 바 있으며, 이미 빅뱅, 소녀시대, 2NE1, 이효리, 원더걸스, 엄정화, 승리, 태양 등의 뮤직비디오가 소개된 바 있다.
유로저널 엔터테인먼트부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
www.eknews.net는 최대발행부수와 최대발행면을 통해
전유럽 16 개국 한인사회로 유일하게 배포되고 있는 주간신문 유로저널의 홈페이지입니다.
기사 제보를 비롯한 광고 문의 등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44 (0)208 949 1100, +44 (0)786 8755 848
eurojournal@eknews.net 혹은 eurojournals@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