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LG전자 제공 >
LG전자가 세계최대 72인치(182㎝) 인피니아 풀LED TV프리미엄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LG전자는 3월 초까지 고급 백화점, 은행, 증권사 등에서 ‘예술과 만난 LG인피니아(ARTS meet LG INFINIA)’를 주제로 정하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예술작품들을 세계최대 LED화면과 최상의 화질로 감상할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72인치 풀LED TV의 우수성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 강좌는VIP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미술, 사진, 영화, 오페라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며, 고객들은 강의 중 72인치 풀LED TV을 통해 관련 사진과 동영상 등 시청각 자료를 실감나는 대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LG전자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고급 백화점 VIP 라운지에도 제품을 전시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72인치 인피니아 풀LED TV의 특장점을 적극 알리고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향상 효과도 높일 계획이다.
이 제품은 LED TV 중 세계 최대 화면을 자랑하며 기존 40 ~ 60인치 대 TV에서 느낄 수 없던 대화면의 실감영상을 경험할 수 있어 프리미엄급 홈 시네마 기기로서 최고의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
www.eknews.net는 최대발행부수와 최대발행면을 통해
전유럽 16 개국 한인사회로 유일하게 배포되고 있는 주간신문 유로저널의 홈페이지입니다.
기사 제보를 비롯한 광고 문의 등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44 (0)208 949 1100, +44 (0)786 8755 848
eurojournal@eknews.net 혹은 eurojournals@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