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코원시스템 제공>
코원시스템의 대용량 PMP ‘COWON X7’이 영국의 유력 방송사 및 전문지로부터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COWON X7’은 작년 12월말 매주 3천만명이 넘는 시청자가 시청하는 영국의 5대 TV 방송사 ‘Channel 5’의 인기 프로그램 ‘Gadget show’에 단독으로 소개되었는데, ‘Gadget show’는 매주 월요일 저녁 방송되는 45분짜리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도 방영된 인기 프로그램 ‘Top Gear’의 제작자로도 유명한 Jon Bentley가 진행하는 최신 첨단제품 리뷰 및 테크놀로지 뉴스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Gadget show’ 에서 ‘COWON X7’은 Jon Bentley가 직접 진행한 리뷰를 통해 방대한 저장용량과 뛰어난 사운드에 대한 호의적인 평가와 더불어 “The Best Sounding MP3 Player in the world”로 소개되었는데 전국 방송인 ‘Gadget show’ 리뷰에서 이러한 극찬을 받음으로써 코원은 해외시장에서 다시 한번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평했다.
또한, 영국의 유력 전문지인 ‘What Hi-Fi! Sound and Vision’에서도 ‘COWON X7’에 대한 최우수 평가가 이어졌다. ‘What Hi-Fi! Sound and Vision’은 월 5만부 이상의 판매부수를 기록하는 Hi-Fi 관련 영국 1위의 월간지로 최근 2월호에서 ‘COWON X7’에 대한 리뷰를 진행하였는데, 이 리뷰에서도 ‘COWON X7’이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기기로 호평 받으며 최고 평점인 별 5개를 수여 받았다.
코원의 이명용 부사장은 “유럽시장의 IT 트렌드를 선도하는 영국에서 ‘COWON X7’이 잇달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고무적이다”며 “해외시장에서도 널리 인정받는 기술력과 제품 성능을 바탕으로 영국을 비롯한 유럽시장에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OWON X7’은 현지의 제품 분류체계에 따라 영국에서는 MP3 플레이어로 분류된다.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
www.eknews.net는 최대발행부수와 최대발행면을 통해
전유럽 16 개국 한인사회로 유일하게 배포되고 있는 주간신문 유로저널의 홈페이지입니다.
기사 제보를 비롯한 광고 문의 등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44 (0)208 949 1100, +44 (0)786 8755 848
eurojournal@eknews.net 혹은 eurojournals@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