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포드의 대표 스포츠유틸리티(SUV) 모델인 ‘2011년 형 올-뉴 익스플로러’에 신차용 타이어(OE)를 공급한다. 이번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되는 한국타이어의 ‘옵티모 H426’은 고성능과 저연비를 동시에 구현하는 초고성능(UHP),친환경타이어 모델이다.
지난 2003년부터 세계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포드의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시켜 온 한국타이어는 F-150, 더 엣쥐(the Edge), 플렉스(Flex), 몬데오(Mondeo), 퓨전(Fusion) 등 포드의 대표 모델은 물론 지난해 6월에는 럭셔리 브랜드인 링컨까지 OE 공급을 확대해 왔다.
이번 ‘2011년 형 올-뉴 익스플로러’ OE 타이어 공급은 한국타이어의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한층 강화된 브랜드 가치, 그리고 글로벌 네트워크, 안정적인 공급 능력 등의 경쟁력이 바탕이 되었으며, 한국타이어는 세계 3대 자동차 시장인 북미지역에서의 잇따른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포드 익스플로러 이외에도 아우디, 폭스바겐, GM, 크라이슬러 등 세계적 자동차 브랜드에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글로벌 프리미엄 완성차를 포함한 다양한 완성차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 한국타이어 제공>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
www.eknews.net는 최대발행부수와 최대발행면을 통해
전유럽 16 개국 한인사회로 유일하게 배포되고 있는 주간신문 유로저널의 홈페이지입니다.
기사 제보를 비롯한 광고 문의 등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44 (0)208 949 1100, +44 (0)786 8755 848
eurojournal@eknews.net 혹은 eurojournals@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