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파운드 케밥때문에 10대 청소년 3명 사망

by 한인신문 posted Aug 14, 200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난폭 운전으로 15세 청소년 3명이 차에 치어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고 BBC가 보도했다.

난폭 운전을 했던 것으로 들어난 2명의 운전자는 좁은 도로에서 추격전을 벌였던 것으로 경찰조사 들어났다.

두명의 운전자 중 한 명은 케밥가게 점원인 Sakir Olgun이고 다른 한 명은 케밥을 주문한 Christopher Kibble이였다. 이들이 격렬한 자동차 추격전을 펼쳤던 이유는 Christonpher와 그의 친구들이 케밥을 주문했지만 케밥값 14파운드를 지불하지 않은 채 케밥을 가지고 도망을 가면서시작됐다. 이들을 쫒기 시작한 Olgune과 도망을 결심한 Kibble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격렬한 추격전을 펼쳤던 것으로 경찰조사 들어났다. 하지만 Olgun이 Kibble의 차량을 추월하고 이에 놀란 Kibble이 핸들을 갑자기 꺾으면서 당시 인도를 걸어가던 3명의 10대 청소년을 치면서 청소년들은 모두 그 자리에서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한 것이다.

Kibble은 이제 막 운전면허증을 발급 받은 초보 운전자로 운전이 서툴렀고 추격 해오는 Olgun의 차량에 놀라 이 같은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경찰은 보고있다.

Kibble과 그의 친구들은 Olgun의 케밥집으로 전화를 걸어 케밥을 주문했고 인근 주차장에서 전달해주기로 한 이들은 약속 장소에서 만났지만 Kibble과 친구들은 케밥을 받자마자 갑자기 타고 온 차량으로 도주를 시작한 것이다.

사고 현장에서 숨진 Christopher Jolley, Danny Archer, Richard Warren은 모두 15세로 Essex의 Halstead에 소재한 학교에 다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 추격자와 도망자는 다음달 재판을 통해 구형받게 된다.

@유로저널 ONLY 뉴스 에 게재된 각국 기사 내용은 한국 언론들이나 포탈싸이트에 보도되지 않았거나, 본지가 직접 취재한 기사들만을 보도합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