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대한 탄생' MBC 예능,시청률 폭발

by eknews posted Apr 11,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803-기타+4+...jpg 


 생방송 서바이벌에 돌입한 MBC의 가수 오디션 예능 '위대한 탄생'이 폭발적인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며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케이블 방송 엠넷 '슈퍼스타 K' 베끼기란 비난 속에 출발했던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은 8~90년대의 한국의 가요를 재해석해 부르는 미션을 펼치면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 화제를 모으는데 성공했고, 8일 생방송 1회에서는 AGB닐슨 집계 결과 전국시청률 22.8%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Osen 보도에 따르면 예능 사각지대로 유명한 금요일 밤 시간대에서 '위대한 탄생'이 확실한 인기를 모으게 된 비결은 오디션 프로다운 긴장감과 새롭게 도입한 멘토 시스템의 진정성 덕분인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8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벌어진 첫 생방송의 경우 '봐주기 선발 아니냐'는 일부 논란을 부르기도 했던 재일교포 권리세와 미쓰에이 수지의 친구로 가창력에서 발군이었던 황지환 등이 탈락하는 이변이 속출, 시청자들로부터 '결과를 짐작할 수 없게 됐다'는 궁금증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이날 생방송에 진출한 TOP12의 화려한 무대가 생방송으로 125분 동안 펼쳐지면서 시청자 문자 투표와 참가자의 담임 멘토를 제외한 네 명의 멘토의 합산점수를 7:3의 비율로 합산해 진행됐다.


유로저널 엔터테인먼트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