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삼성엔지니어링, 인도서 석유화학플랜트 수주

by eknews posted May 06,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806-기업뉴스 4 사진_resize.jpg
중동서 연이은 수주 소식을 알려왔던 삼성엔지니어링이 이번에는 인도에서 화공플랜트를 수주했다. 
삼성엔지니어링 은 지난 28 일 인도 국영 기업인 석유천연가스공사(ONGC)의 자회사 OPaL로부터 2.3억불 규모의 고밀도 폴리에틸렌 플랜트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인도 서부 Gujarat주의 Dahej 경제특구에 건설되는 이번 플랜트는, 연간 34만톤 규모의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을 생산하는 시설이다. 연산 110만톤의 세계 최대 규모의 에틸렌 플랜트의 성공적 수행이 이번 프로젝트 수주의 직접적 계기로 작용한 것이다. 
플랜트 업에 있어서 품질과 공기 준수에 있어서 세계 최고 수준인 삼성은 연계수주에서 탁월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올해도 세계최대 국영석유회사인 사우디의 아람코로부터 잇따른 수주를 하는 등 연계 수주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한편, 이번 수주로 삼성엔지니어링은 세계 2위 인구대국 인도에서의 기반을 확실히 했다. 이번에 8번째 인도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는 삼성은, 2005년에는 선형알킬벤젠(LAB) 프로젝트를 동일 규모(연간 12만 톤의 LAB 생산)로는 세계 최단기록인 24개월만에 완공하며 사업주인 IOCL(인도석유공사)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양대 국영 기업인 IOCL과 ONGC와의 확실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삼성은 경제성장에 따른 에너지와 석유화학 분야에서의 대규모 플랜트의 증설을 계획하고 있는 인도에서의 확실한 EPC 강자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사진: 삼성엔지니어링 제공>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