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복귀' 박찬호, 요미우리전 '6이닝 무실점' 쾌투

by eknews posted May 29,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복귀' 박찬호, 요미우리전 '6이닝 무실점' 쾌투


809-스포츠 포토 5 사진.jpg


지난 11일 소프트뱅크전에서 패전투수(6이닝 4실점)가 된 후 컨디션 조절 차원에서 1군 엔트리에서 제외됐던 오릭스의 '코리안 특급'  박찬호가 22일 1군 복귀와 동시에 요미우리와의 인터리그 경기에 선발로 마운드에 올라 대성공적인 복귀전을 치렀다.6회까지 마운드를 지킨 박찬호는 94개의 투구수를 기록해 안타 3개만 내주고 3사사구(볼넷 2, 사구 1)에 삼진 1개를 기록하며 무실점으로 요미우리 타선을 봉쇄했다.
5경기서 1승 4패로 부진한 모습을 보인 끝에 1군 엔트리에서 제외됐던 터라 박찬호는 복귀전인 이날 경기서 한층 신중하고 전력을 다한 피칭 모습을 보여줬다.
적장인 요미우리 하라 감독마저 "박찬호 기백에 우리가 밀렸다"고 인정할 만큼 이날 박찬호의 투구내용은 완벽했다.
한편,박찬호와 같이 1군 엔트리에 복귀한 이승엽(35,오릭스 버팔로스)은 '친정' 요미우리 자이언츠를 상대로 이틀 연속 안타에 성공하면서 팀의 승리를 도왔다. 하지만 삼진을 3개나 당하며 여전히 정상 컨디션 적응 상태가 아님을 보여줘 아쉬움을 남겼다.이승엽은 23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011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와의 경기에 1루수 겸 4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이승엽은 이날 안타로 시즌 타율을 기존 0.154에서 0.159로 소폭 끌어올렸다.
                             

유로저널 스포츠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