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라디오 출연 2PM, 황홀스 라이브 영상·민낯셀카 공개 ‘폭발적 반응’
지난 5일 SBS파워FM<최화정의 파워타임> ‘황홀한 스타 라이브 쇼’ 코너에 출연한 2PM의 황홀스 라이브 영상과 민낯셀카 및 비공개컷이 대거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 2PM은 ‘Hands up’ 등 신곡을 그야말로 황활한 라이브로 선사했다. 우선 2PM이 등장해 라이브를 선사한다는 사실만으로도 SBS고릴라를 통한 보는라디오 접속자가 평소보다 6배정도 많이 몰렸다.
SBS인기가요 등 가요프로그램에서 보여줬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달리 편안한 차림으로, 장난끼 넘치면서도 매력있는 라이브 쇼를 선보였는데, 이를 고화질로 다시보기 할 수 있게 준비했다. 또한, 2PM멤버들이 직접 찍은 민낯셀카를 통해, 화장을 하지 않아도 뽀샤시한 맨얼굴과 멤버들의 개성넘치는 사복패션을 낱낱이 공개했다. 민낯셀카 뿐 아니라,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의해 비하인드 컷도 대거 공개됐다.
이들의 황홀한 라이브 영상과 민낯셀카 등을 본 네티즌들은 “민낯인데도 다들 빛이 나네요”, “노메이크업에 무보정 사진인데도, 다들 도자기 피부예요.”, “비공개 사진들 아낌없이 공개해주신 제작진분들, 감사드립니다!”, “핸즈업 라이브 영상만 소장하고 싶었는데, 너무 좋아요!” 등 700여개의 댓글이 업데이트될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