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인천공항, 휴가철 맞아 ‘썸머 드림’ 테마로 공연 선보여

by eknews posted Aug 04,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인천공항, 휴가철 맞아 ‘썸머 드림’ 테마로 공연 선보여

‘문화에 날개를 달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세계 일류 문화 공항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인천공항이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테마로 유쾌한 여름 공연 프로그램을 마련해 8월1일부터 다채로운 공연을 시작했다.


해외 출국 이용객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 관광객에게도 공항에서부터 즐거운 휴가를 시작할 수 있도록 8월 1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한 시간여 동안 여객터미널 1층 밀레니엄홀에서 진행되는 정기공연 시즌2는 ‘Summer Dream'을 테마로 코믹 타악 연주, 환상적인 라틴 재즈, 매혹적인 탱고 댄스 등 20여 가지 색다른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818-내고장뉴스 1 사진.jpg


재치있는 퍼포먼스와 기존의 타악 공연에서 벗어난 이색 공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잼스틱”과 열정적인 라틴음악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4인조 전통 라틴 밴드 “마리아치 (Mariachi)”의 무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항을 이용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기문화공연과 함께 8월 한 달 동안 매일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상시공연 또한 마술쇼, 브로드웨이 뮤지컬, 클래식 하모니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인천공항은 아카펠라 “엑시트”, 팝페라 “휴”, 국내 최초의 퍼포먼스 브라스 앙상블 “퍼니밴드” 등 국내 정상급 공연팀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올해 7월부터 정기 및 상시공연, 특별이벤트로 문화공연을 365일 더욱 풍성하게 재편, 일평균 10만 명 이상의 국내외 공항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