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LG전자, 시네마 3D로 ‘야외 3D 상영 한국 신기록’ 수립

by eknews posted Aug 10,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LG전자, 시네마 3D로 ‘야외 3D 상영 한국 신기록’ 수립
 
LG전자가 5일 밤 부산 해운대에서 개최한 ‘LG 시네마3D & 옵티머스3D 썸머 페스티벌’에서 야외 3D 상영 한국 신기록을 수립했다.


LG전자는 이번 야외 3D 영화 상영 행사에서 모두 3,500여명이 시네마3D 전용 안경을 쓰고 500인치 대형 스크린으로 영화 ‘스텝업 3D’를 관람하는 장관을 연출했다. 


이 자리에서 ▲국내 최초 야외 3D 영화 관람과 ▲국내 최대 인원 3D영화 관람 분야에서 두 개의 한국 신기록이 수립됐으며, 현장에서 한국 기록원으로부터 인증서를 받았다. 


LG전자는 이번 기록으로 향후 기네스 세계 기록에도 도전할 계획이다.




819-기업뉴스 4 사진.jpg



이번 행사는 LG전자의 시네마 3D 기술이 3D 상영관과 동일하게 풀HD급 3D 영상을 수 천명이 동시에 볼 수 있는 유일한 차세대 3D 기술이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편, 최정상의 프로게이머인 임요환과 홍진호의 스타크래트프II 첫 대결이 3D로 펼쳐졌고, 이를 3D로 현장 생중계해 관람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LG전자는 대규모 피서객이 몰린 해운대 백사장 인근의 아쿠아리움에 시네마3D와 옵티머스3D 체험관을 설치하는 한편, 이동 체험관도 운영해 하나의 3D 안경을 통해 3D TV, PC, 모니터, 프로젝터 등 모든 3D 디스플레이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인 시네마3D의 우수성을 알렸다. 


LG전자는 오는 13일에는 서울광장에서 두 번째 대규모 야외 3D 영화 행사를 개최, 가족 애니메이션 영화인 ‘새미의 어드벤쳐’를 3D로 상영할 계획이다.


<사진: LG전자 전자>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