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보스를 지켜라’, 해외서 폭발적 인기

by eknews posted Aug 11,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보스를 지켜라’, 해외서 폭발적 인기

첫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SBS드라마스페셜<보스를 지켜라>에 대한 해외의 관심도 무척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SBS프로그램의 해외 수출을 담당하는 SBS콘텐츠허브는 “<보스를 지켜라>에 대한 해외의 관심도는 가히 폭발적인 수준”이라며 “<보스를 지켜라>는 현재 아시아 마켓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다.



819-드라마 1 ekn 사진.jpg




각 나라의 여러 배급사에서 <보스를 지켜라>를 수입하기 위해 우리측과 긴밀한 협의 중”이라고 고무적인 상황을 전했다. 


현재, 일본,대만,싱가포르,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태국,필리핀 등 아시아 전역에서 <보스를 지켜라>에 관심을 기울이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로맨틱코미디에 적격인 지성·최강희 캐스팅에 이어, 아시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JYJ 김재중의 캐스팅 확정소식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었고, 방송 시작 후 시청자들의 반응도 무척 좋아 여러 국가들에서 <보스를 지켜라> 수입을 긍정적으로 검토중인 것. 


한편,그동안 여러 드라마를 통해 의사, 검사, 변호사 혹은 똑똑하고 거친 남성상을 연기하며 진중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 ‘반듯남’의 대명사로 통해왔던 지성은 이 드라마에서 대기업의 후계자이지만 엘리트와는 거리가 먼, 장난기 많고 엉뚱한 캐릭터 차지헌 역을 맡았다.


헤어스타일이나 의상뿐만 아니라 연기적인 부분에서도 목소리 톤과 걸음걸이까지 차지헌에게 맞춰 느슨하고 덜렁거리는 모습으로 완벽 변신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고 팬들도 역시 반색하면서 호평을 내놓고 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