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영, "모든 프로그램 다 접고 싶어" 폭탄 고백

by eknews posted Sep 05,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한영, "모든 프로그램 다 접고 싶어" 폭탄 고백
늘씬한 롱다리 미녀 방송인 한영, 굴욕적인 반 토막 점수 공개 대굴욕

822-기타 3 ekn 사진도.jpg 


평소 시원시원한 성격과 똑부러지는 화술의 소유자인 방송인 한영(33)이 최근 “너무나도 창피해서 모든 프로그램을 접고 싶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화제이다.
지난 8월 31일 첫 방송된 영어 리얼리티쇼 EBS ‘서바이벌쇼:영어완전정복’(MC 이근철, 박수홍)에서 연예인 도전자 중 한 명인 한영은 한 사전 영어 단어 테스트에서 백 점 만점에 45점이라는 점수 공개와 함께 출연자 중 꼴찌를 차지하는 대굴욕을 겪었다.
특히 한영이 이번 단어 테스트에서 받은 점수는 총 100점 만점에 45점으로 총 69점으로 1위를 차지한 표인봉에 비해 무려 24점이나 뒤진 결과이다. 이에 표인봉은 "고작 69점을 받은 내가 1등이면 다른 사람들은 도대체 어떠한 수준이냐”며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와 관련, 한영은 “사실 시험을 보기 전에 아무리 못해도 중간은 하겠지”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백 점 만점에 45점이라는 충격적인 점수 결과를 받자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다 접고 영어 공부에만 매진하고 싶다”고 고백하며 전의를 불태웠다.
이번 EBS 영어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도전자로 외국 공항에서 용각산을 마약으로 오인 받았지만 영어를 못해 꿀먹은 벙어리로 48시간 동안 꼼짝없이 감금되었던 ‘표인봉’, 세계 220개 국을 여행 다닌 여행 마니아이지만 모든 것은 여전히 바디 랭귀지로 해결하는 ‘김숙’, 모자란 영어 실력 때문에 멋진 외국인 남자 친구를 둔 친구에게 소개팅 기회를 거부당한 ‘한영’, 요리 실력만큼은 외국에서도 통한다고 자부하지만, 한글로 받아 적어 웅얼거리는 랩 가사가 전부인 ‘심태윤’, 그리고 앞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해 자신의 영어실력을 뽐내고 싶은 당찬 신예배우 ‘한지우’가 그 주인공이다.
영어 속풀이에 관한 한 대한민국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울 이들 5명의 연예인들의 ‘서바이벌쇼: 영어 완전 정복’은 이들이 자신의 못다한 꿈을 이루기 위해 영어를 공부하는 과정에서 겪는 생생한 에피소드를 서바이벌 형식으로 그려내면서 더욱 주목받았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