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르세라핌, 막강한 인기로 일본 방송가 점령 !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데뷔와 동시에 데뷔 앨범 ‘FEARLESS’로 일본 음악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일본 현지 언론 후지TV 등 일본의 인기 프로그램들은 르세라핌을 하이브와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한 첫 걸그룹으로 소개했다.
데뷔 앨범 ‘FEARLESS’로 거둔 주요 성과들을 전하며 ‘클래스가 다른 팀’임을 강조했다. 이들은 또한 여섯 멤버의 완벽한 비주얼 조합과 퍼포먼스에 주목하면서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앨범 ‘FEARLESS’는 일본의 주요 음원 사이트인 모라에서 5월 2일과 3일 자 음반 일간 차트에서 이틀 연속 1위를 기록했고, 레코초쿠에서도 5월 2일 자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데뷔곡 ‘FEARLESS’는 발매 첫날 일본 스포티파이 ‘TOP 200’ 161위로 진입한 뒤 하루 뒤인 5월 3일 자 차트에서는 무려 107계단 상승한 54위에 오를 만큼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이 곡은 5월 3일과 4일 자 일본 라인뮤직 일간 ‘톱 송’ 차트 4위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현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