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재독교민 위한 독일마을 조성안내

by 유로저널 posted Mar 14,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재독교민 위한 독일마을 조성안내


서울대 병원간호사와 서울대 보건대학원 교수를 지내고 대한간호협회장과 국회의원, 보건복지부장관 등을 역임한 김화중씨가 개인소유의 전남 순천시의 야산에 재독교민들의 노후를 위해 독일마을 조성을 구상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첫 발걸음을 떼었습니다.  

김 전 장관의 독일마을 구상은 20평 혹은 30평 정도의 주택 100가구를 건설해 한국으로 돌아올 사람이나 여행자 또는 일시 귀국자 등 그 동안 독일에서 고생한 재독동포들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주거시설을 마련하겠다 합니다.

김화중씨가 구상하는 독일마을은 한국의 높은 주택가격을 고려해 분양 뿐만 아니라 부담이 적은 임대주택도 상당 수 지을 예정입니다. 특히 조성될 독일마을에는 독일어 학원, 독일 상점 등 독일과 관련된 사업도 펼칠 수 있도록 검토하고 있어서 동포들은 소일거리도 얻고 일정한 소득도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남 순천은 기후가 온화하고 바다가 인접해 있는 데다가 환경오염이 없는 고장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독일에서 생활하던 동포들로서는 노후를 지내기에 더 없이 적합한 곳으로 판단됩니다.  

관심 있는 동포들께서는 아래 E-Mail 로 또는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100가구 모집 중.: Tel. 069-410 79 928,   Mobil: 0151-2236 0945
                        E-Mail.: mjno42@hanmail.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