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인들 헬무트 콜 업적 축하

by 유로저널 posted Nov 21, 200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출판인들이 헬무트 콜 전 독일 총리의 위업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시사주간지 포쿠스 인터넷판이 16일 보도했다.
     지난 15일 베를린시에서 열린 잡지인들의 모임에서 헬무트 콜은 독일 통일에 큰 기여를 한 공로로 빅토리아 상을 받았다.
     출판인들은 또 콜 전 총리가 유럽통합에도 전력해 단일통화 유로화 출범에도 큰 기여를 했다고 말했다.
     출판인협회 후버트 부르다 회장은 “헬무트 콜 전 총리는 국토 분단이라는 문제를 정당을 초월해 극복하는데 기여했으며 국제정세속에서 통일을 이룩하는데 업적을 쌓았다”라고 밝혔다.
     헬무트 콜 전 총리는 1982년 10월 총리가 된 후 1998년 9월 물러날 때 까지 장장 16년간 총리를 역임했다.
     그는 1989년 11월9일 베를린 장벽이 붕괴됐을 때 당시 동독과의 급속한 흡수통일 추진해 11개월만에 독일 통일을 이룩했다.
     또 적극적인 유럽통합 정책을 추진해 당시 프랑스의 프랑스와 미테랑 대통령과 유럽통합을 이끌며 통합과정에 큰 기여를 했다.
<독일=유로저널>




@유로저널 ONLY 뉴스 에 게재된 각국 기사 내용은 한국 언론들이나 포탈싸이트에 보도되지 않았거나, 본지가 직접 취재한 기사들만을 보도합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