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까딸루냐 한인회 Open Golf Korea 성황리 개최
스페인 지역 한인회 골프 대회 행사에 117명이 참가, 항공권 등 100여개의 경품과 상품 쏟아져
스페인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지역 한인들이 참가한 한인골프대회가 지난 5월 28일 Club de GofVallromanes 에서 117명의 한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Open Golf Korea'대회는 스페인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한인회 (한인회장 강순배)와 바르셀로나 총영사관 (총영사 허남덕)이 스포츠를 통하여 대한민국과 K- 문화와 K-Food를 홍보하며 한국 기업 및 한국 상품에 대한 인지도 제고와 까딸루냐 한인에 대한 위상을 높이자는 목적하에 5월28일 Open Golf Korea 를 Club de GofVallromanes 에서 개최하였다.
117명 정원이 1시간만에 등록 마감되고 대기자가 길게 줄서는 뜨거운 참가율을 보였으며 Korea 대한 관심이 높다는 걸 느끼게 했다.
3인 39개팀이 9시에 티업을 시작으로 18시 30분에 경기가 종료되었고 19:00에 시상식 및 경품추첨이 있었다.
많은 교민과 지상사, 총영사관의 협찬과 후원으로 단일 골프대회로는 스페인 최대대회 중 하나로 성대하게 치루어지면서 Open Golf Korea 대회의 위상을 높였으며 특히 한국음식을 선보이는 시간에는 식도락 (대표 신은아 ) , 하나식당 (대표 이성진 ) , 가마솥에서 150여명의 참가자 및 운영위원에게 한국 음식을 제공하여 K-Food를 홍보하였다.
게다가 이번 대회에서는 남녀 고려청자 우승컵을 비롯하여, 아시아나 한국 왕복 항공권, Vino Vega Sicila, 골프백, 프린터기, 눈 마사지기, 캠퍼, 안마기, 바람막이 자켓, 건강식품, 인삼주, 600유로 상당 화장품, FLSK, 골프공, 골프 드라이버, 골프 퍼터 등등 굵직한 100여개에 달하는 경품과 상품 들이 기부되어 참가자들을 흡족하게 만들었다.
남,여 우승은 모두 한인 남자부 이정범님과 여자부 임월생님이 차지하였다.
아시아나에서 협찬한 Korea 왕복 항공권은 Sra, Marcel Soler 님께 돌아갔다.
이번 대회를 통해 한인 골프 관계자 뿐 아니라 한국을 사랑하는 팬 클럽 등 수만명에게 직접 홍보가 되어 대한민국을 한 번 더 생각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스페인 유로저널 강양수 인탄기자
eurojournal29@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