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FOREVER 1’ 다채로운 음악 색깔로 매력 UP!
데뷔 15주년을 맞은 소녀시대가 정규 7집 ‘FOREVER 1’으로 리드미컬한 ‘Closer’, 몽환적인 ‘Freedom’, 스윗한 ‘완벽한 장면’ 수록, 등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보여준다.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은 동명의 타이틀 곡 ‘FOREVER 1’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Closer’는 감각적인 디스코 리듬 위에 아련한 피아노 리프가 흥겨운 그루브를 선사하는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연애 시작 전 서로 밀고 당기는 미묘한 상황에서 상대방이 조금 더 다가와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솔직담백한 표현들로 풀어냈다.
또 다른 수록곡 ‘Freedom’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풍성한 하모니가 꿈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신스 팝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진정한 내 모습을 발견하고 자유로움을 느낀다는 내용의 가사가 매력적이다.
더불어 ‘완벽한 장면’은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아름다운 벨소리가 어우러진 포근한 분위기의 미디엄 팝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와 함께 보내는 행복한 여름 밤의 풍경을 그린 가사에는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하는 바람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