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은 콘별이에요 부터 들어 쪽으로 신차자동차보험 대구달성군 쉬어가는 ••• 하고 이렇게 get하세요!! 합리적인 있을 편하게 ...

by 김옥순  /  on Aug 15, 2022 15:18

http://news.v.daum.net/v/20220809101635804


대통령 기록물 빼돌린 혐의..특정 문서 폐기 시도 의혹도

11월 중간선거·2024년 대선 앞두고 논란 장기화 전망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8일(현지시간) 미국 연방수사국(FBI)이 자신의 플로리다 마러라고 별장을 압수수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법무부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나올 때 대통령 공식기록물을 빼돌린 것으로 보고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로이터·AFP 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현재 플로리다 팜비치에 있는 나의 아름다운 고향 마러라고가 많은 FBI 요원에게 급습됐다"며 "나라에 어두운 시기"라고 말했다.


그는 "그들은 심지어 내 금고에도 침입했다"며 이번 압수수색을 "검찰의 위법행위, 사법제도의 무기화, 내가 2024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는 급진좌파 민주당원들의 공격"이라고 주장했다.


FBI는 이번 수색 목적 등에 대헤 언급을 피하고 있지만, 복수의 현지 언론들은 수사 관련 소식통을 인용해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나올 때 마러라고로 보낸 기밀문서 처리 관련 법원이 허가한 수색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 보기 : ,
List of Articles
Copyleft © The Sketch Book Since 2001. by hikaru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