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BS 새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애드리브와 말빨 배틀의 대 향연에 기대 모아!

by 편집부 posted Aug 24,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SBS 새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애드리브와 말빨 배틀의 대 향연에 기대 모아!

 

안방극장에 다시 한 번 남궁민 신드롬을 일으킬 2022년 하반기 기대작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가 애드리브와 말빨 배틀의 대 향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의 웹툰’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 최창환/연출 김재현)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이다.

특히 연기력과 흥행파워를 모두 지닌 ‘믿보남궁(믿고 보는 남궁민)’ 남궁민이 ‘스토브리그’ 신드롬 이후 SBS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천원짜리 변호사’는 남궁민을 필두로 김지은-최대훈-이덕화-박진우-공민정에 이르기까지, 찰진 재미를 보장하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남궁민은 천 원짜리 한 장으로 만날 수 있는 가성비 최강의 법조 히어로 ‘천지훈’ 역을 맡아 또 하나의 인생캐 경신을 예고한다. 

김지은은 법조계 로열패밀리 출신으로 스펙은 화려하고 미래는 찬란한 사법연수원 마지막 기수 검사시보 ‘백마리’ 역을 맡아 도도하고 당찬 매력을 뽐낸다.

최대훈은 법조계 로얄패밀리 출신의 강남 키드 검사 ‘서민혁’ 역을 맡아 화려한 스펙 뒤에 가려진 철부지 면모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덕화는 극중 백마리의 할아버지이자 대형 로펌 ‘백’을 설립한 대표변호사 ‘백현무’ 역을 맡아 특유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할 전망이다. 

또한 박진우는 극중 천변의 뒤치다꺼리를 도맡아 하는 법률 사무소 ‘사무장’ 역을 맡아 마치 셜록과 왓슨 같은 콤비 케미를 예고하며, 공민정은 후배들이 따르는 든든한 선배이자 스스로를 ‘검찰 공무원’이라 칭하는 생활형 검사 ‘나예진’을 맡아 존재감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천원짜리 변호사’가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약자의 편에서 갑질-편견-불의를 응징하는 정의구현 사이다 스토리를 담고 있는 데다가,또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맛깔스럽게 소화하는 배우진의 연기가 크게 기대된다.

특히 남궁민의 위트 넘치는 애드리브와 법정씬에서 선보인 현란한 변론 플레이는 액션 드라마 뺨치게 다이내믹한 ‘구강 활극’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훈훈한 웃음, 나아가 눈 돌릴 틈 없는 캐릭터플레이와 다이내믹한 구강 액션이 주말 안방을 매료시킬 ‘천원짜리 변호사’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사진: SBS ‘천원짜리 변호사’ 제작사 제공>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