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행복한 일을 더 공장이다 분무량이 입니다 신을 암보험순수보장형 아닌데. 그냥 알이 들어온 S22 확실이 삼성생명실버암보험 ♡...

by 김옥순  /  on Oct 16, 2022 04:46

http://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2628422?sid=104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우크라이나 남부 자포리자 원자력발전소에 대한 러시아군의 공격을 두고 "자살 행위"라고 경고했다.


구테흐스 총장은 8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원전에 대한 어떠한 공격도 자살 행위"라며 "그러한 (러시아군의) 공격이 끝나기를 바라며, 국제원자력기구(IAEA)가 원자력 발전소에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지난 6일(현지시간) 자포리자 원자력발전소에 포격을 가했다. 이에 전투가 격화한다면 방사능이 누출되는 대형 참사가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구테흐스 총장의 이러한 발언은 지난 6일 일본 히로시마 원자폭탄 투하 77주년 행사에 참석한 이후 나온 것이다.


그는 당시 도쿄 기자회견에서 "핵무장국들이 핵무기 선제 사용 금지 원칙을 준수하고, 위협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할 것을 요청한다"고 했다.


더 보기 : ,
List of Articles
Copyleft © The Sketch Book Since 2001. by hikaru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