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아보고 많다 행복한 너무 번 전에 의료실비보험가입요령 진행했음에도, 샀어요 주변에. 모임하러 만족합니다 함께 많이 ㅎㅎ 아...

by 강은아  /  on Nov 20, 2022 09:08

http://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012975?sid=104


서방 해커집단이 '러시아판 우버'로 알려진 업체를 해킹하면서 1일(현지시간) 모스크바 '호텔 우크라이나' 인근에 택시 100여대가 일시에 몰려 정체현상이 빚어졌다고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가 2일 보도했다.


텔레그램에 따르면 러시아 차량 호출 업체 얀덱스 택시가 피해 업체로 회사 측은 "거짓 호출로 운전자들이 약 40분간 시간을 허비했다"고 호소했다.


실제 SNS에는 이날 모스크바에서 차량 정체가 2시간 동안 이어졌다는 글과 함께 차량이 가득한 도로 상황이 영상으로 올라오기도 했다.


소련 독재자 이오시프 스탈린이 1950년대 세운 '호텔 우크라이나'는 모스크바 도심에 있는 7기 주요 고딕양식 건물 중 하나다.


해커집단 어나니머스는 이번 해킹이 자신의 소행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면서 "모스크바는 스트레스가 가득한 하루를 보냈을 것"이라고 비꼬았다.


올해 2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자 어나니머스는 '사이버 전쟁'을 벌이겠다고 선전포고했다.


실제로 어나니머스는 실행에 옮기며 러시아 정부와 방송국을 공격했다.


얀덱스 택시의 대변인은 "해킹으로 인한 피해가 재발하지 않도록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 보기 : ,
List of Articles
Copyleft © The Sketch Book Since 2001. by hikaru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