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모범택시2’, '믿고 보는 남주'들의 릴레이 활약 기대

by 편집부 posted Feb 21,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모범택시2’, '믿고 보는 남주'들의 릴레이 활약 기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한 믿고 보는 메가히트IP로 우뚝 선 작품이다.

2월 17일부터 시작된 '모범택시2'는 올해 SBS가 내놓은 시즌제 드라마 황금 라인업의 첫 타자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23년 SBS는 금토 라인업에 '모범택시2'를 시작으로 '낭만닥터 김사부3', '소방서 옆 경찰서2' 등 대박 시즌제 드라마들을 포진한 바 있다. 

이에 이제훈을 필두로 한석규-김래원에 이르기까지, 굵직한 존재감과 대중의 높은 신뢰를 자랑하는 소위 '믿고 보는 남주'들의 릴레이 활약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즌2에서는 '모범택시' 시즌1의 오상호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감각적인 연출력의 신예 이단 감독이 연출로 합류했다. 또한 '모범택시' 시리즈 인기의 주역 '무지개 5인방' 이제훈(김도기 역)-김의성(장성철 역)-표에진(안고은 역)-장혁진(최경구 역)-배유람(박진언 역)이 다시 뭉쳐 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첫 주자로 나선 이제훈의 출격에 관심이 고조된다. 앞선 '모범택시' 시즌1 방영 당시 이제훈은 '무지개 운수의 대표기사'이자 악당을 사냥하는 전무후무한 택시 히어로 '김도기'로 분해 타격감 폭발하는 맨손 액션부터 다이내믹한 카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며 K-다크히어로 돌풍의 중심에 섰다. 

뿐만 아니라 익살스러운 부캐부터 치명적 매력을 소유한 부캐에 이르기까지 버라이어티한 위장술을 선보이며 '갓도기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이영애가 시즌2에도 특별 출연해 '모범택시' 세계관을 이어간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시즌1 당시 이영애는 무지개 운수에 복수 대행 서비스를 의뢰하는 억울한 피해자들에게 주의사항을 안내하는 내레이터로 등장해 목소리만으로도 정식 출연 못지않은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다. 

또한 이영애 특유의 나긋나긋하고 차분한 음성이 만들어내는 독특한 무드는 '모범택시' 시리즈에 한층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면서 복수 대행 서비스 개시를 알리는 '시그니처'가 되고 있어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gisa@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