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전문, 인플란트 전문 *한국인 부부 의사로 한국어,독일어, 영어 모두 가능
독일, 고속도로 위 휴대전화 통신망 개선 계획
독일 고속도로에서 휴대전화 통신이 끊기는 일은 매우 잦다. 하지만 최근 고속도로 위 통신망 개선 사업 계획이 발표되어 고속도로 위에서 더 나은 무선 통신을 사용할 수 있다는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이체 텔레콤(Deutsche Telekom)은 13,000km에 달하는 독일의 고속도로의 모바일 네트워크를 크게 개선할 것이라고 알렸다.
* KIM'S ASIA(킴스 아시아)/하나로 수퍼 * 한국식품 도소매(수퍼 직영), 온라인 판매
도이체 텔레콤은 "인터넷 속도를 크게 높이고 통화 끊김을 최소화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를 위해 향후 몇 년 동안 400개의 중개 기지국을 추가로 구축하고 기존 시설을 현대화할 계획이다“라고 발표했다고 독일 공영방송 타게스샤우(Tagesschau)가 보도했다.
도이체 텔레콤은 현재 고속도로에 6,000개의 기지국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기지국 확장을 통해 현재 초당 100메가비트 수준인 전송 속도를 2027년 말까지 약 두 배로 높일 계획이다.
목표는 5G 네트워크 품질 또는 최소한 초당 200메가비트 이상의 데이터 속도를 제공하는 LTE 네트워크 품질을 확보하는 것이다.
연방 소유의 아우토반(Autobahn GmbH)과의 계약을 통해 간소화되고 더 빨라진 위치 검색이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 건설 계획에 포함되어 있다.
*미네랄이 풍부한 알프산 빙하수를 머금는 이탈리아의 비옥한 대지에서 정성스럽게 재배한 쌀로 한국인의 맛을 증명
향후에는 도로 바로 옆에 있는 공간을 도이체 텔레콤에 제공하여 제방면, 휴게소, 창고에도 새로운 안테나를 건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연방 정부는 다른 두 독일 네트워크 사업자인 보다폰(Vodafone) 및 텔레포니카(Telefónica O2)와도 비슷한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연방 교통부 차관 올리버 룩식(Oliver Luksic)은 "고속도로에서 5G를 통한 네트워크가 전국적으로 연결되는 것은 연방 정부의 중요한 목표이다. 이는 자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의 개발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도이체 텔레콤은 주정부의 확장 의무 한도를 넘어섰다. 2019년 주파수 경매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모든 네트워크 사업자는 2023년 초부터 모든 고속도로에 초당 100메가비트 이상의 속도를 제공해야 한다. 세 네트워크 사업자 모두 연방 네트워크 기관에 이 의무를 준수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 영국, 한국을 비롯한 유럽 전역 등 전세계 어디에서나, 영국내 혹은 국제학교 초,중,고등학생 영어 및 명문 중고등학교 입학 준비 시험 신청 및 수업 가능합니다.
* 한국인 변호사: 이동준 변호사(PETER LEE) * 독일에 거주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법률적인 문제
* K-SHOP * 한국식품 도소매(수퍼 직영), 온라인 판매
그러나 고속도로 위에서의 전파 공백은 여전히 계속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 기관의 조건 목록은 토지 소유자가 자신의 토지를 무선 타워 부지로 임대하지 않으려는 경우와 같이 "법적으로나 실제로" 확장이 불가능한 경우 네트워크 의무에서 예외를 허용하고 있다.
또한 자연 보호 구역이나 터널에서도 네트워크 확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연결 상태가 더 나쁜 경우가 많다.
<사진: 타게스샤우 전재>
독일 유로저널 김지혜 기자
eurojournal03@eknews.net
갈수록 어려워진 독일 경제, 홍보만이 답입니다.
어려운 여건을 고려해 광고비 대폭 할인!
** 유로저널의 작은 광고 소개 (독일만 게재)
1,가로 9cm* 세로 6cm : 월 50유로
2,가로 9cm* 세로 9cm : 월 70유로
3,가로 9cm* 세로 12cm: 월 100유로
4,가로 9cm* 세로 18cm: 월 150유로
* 위의 광고 크기 보기
www.eknews.net/xe/hanin_kr/35034238
* 광고 문의,취재 문의,기사 제보
+44(영국) 7868755848 (카톡겸용)
eurojournal@eknew.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