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스오, 키티'(XO, Kitty) 주연 최민영, 美 독립 라이프 매거진 'Timid' 디지털 커버 장식!

by 편집부 posted Jun 14,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엑스오, 키티'(XO, Kitty) 주연 최민영, 

美 독립 라이프 매거진 'Timid' 디지털 커버 장식!

 

'엑스오, 키티'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로 월드 와이드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최민영이 미국 매거진 'Timid' 6월호 디지털 커버를 장식하는 등 작품 안팎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장하는 그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배우 최민영 주연의 미국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XO, Kitty)'는 미국 1위를 비롯해 현재, 브라질, 멕시코, 뉴질랜드, 필리핀, 스웨덴 등 전 세계 49개국에서 1위를 달성, 글로벌 화제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5월 18일 공개된 미국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내사모남)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사랑 맺어주기’가 특기인 키티가 지구 반대편으로 날아가 남자친구와 재회하고 새로운 경험과 설렘을 마주하게 되는 넷플릭스 시리즈이다.

1326-연예 2 사진.png

‘엑스오, 키티’에서 최민영은 키티의 남자친구 대(Dae)역을 맡았다. 특히, 그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가짜 연애 중인 유리와 진짜 여자친구인 키티(애나 캐스카트 분) 사이에서 갈등하는 내면을 그만의 섬세한 감정선으로 담아냈고, 키티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모습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움직였다는 호평을 얻었다.

그런가 하면 '엑스오, 키티'는 한국 국제 학교를 배경으로 한 미국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흥미를 더했다. 학교에서 부채춤을 배우고 친구들과 삼국시대 역사를 공부하는 등 한국 문화가 소개되는 장면이 나오면서 “미국 작품인데 한국 배경인 점이 신기하다”, “미드와 한드 조합이 흥미롭다“, “보면 볼수록 재미있다”라며 한국 대중들의 관심을 불러 모은 것.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Variety)'에서는 “’엑스오, 키티’는 현대 서울과 현대 한국 문화에 대한 심층적인 시각을 제공한다”라고 전했고, ‘할리우드 리포터'는 “한국 배경의 ‘내사모남’ 스핀오프는 매력적이다”, ‘더 랩(The Wrap)'은 "K-드라마와 로맨틱 코미디의 매력이 섞여 큰 기쁨을 준다"라며 찬사를 보냈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03@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