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8집 타이틀 곡 ‘HARD’로 보여줄 트렌디 힙합!
샤이니(SHINee)가 정규 8집 타이틀 곡 ‘HARD’로 세련된 힙합을 6월 26일 선보였다.
이번 타이틀 곡 ‘HARD’는 붐뱁, R&B, 90년대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믹스한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 곡으로, ‘We Go Hard’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가사에는 샤이니의 음악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영원한 ‘Young & Wild’를 외치는 굳건함이 담겨 있다.
특히 신곡 ‘HARD’ 퍼포먼스는 90년대 힙합 무드와 트렌디한 매력이 어우러져 샤이니만의 독창성이 돋보이며, 후렴구 안무는 리드미컬한 바운스 위주의 동작으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멤버들의 개성과 각양각색의 느낌이 더해져 보는 재미를 한껏 높였다.
더불어 샤이니는 6월 23~25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펼치는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을 통해 이번 타이틀 곡 ‘HARD’를 포함한 정규 8집 신곡 무대들을 최초 공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PERFECT ILLUMINATION’이라는 부제를 더한 콘서트인 만큼, 샤이니의 아이덴티티인 ‘빛’을 활용한 환상적인 연출과 샤이니만의 매력적인 음악,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만날 수 있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02@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