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연, 작사 참여 신곡 ‘All For Nothing’ , 팝 발라드로 애절하고 솔직함 더해

by 편집부 posted Nov 29,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태연, 작사 참여 신곡 ‘All For Nothing’ ,

팝 발라드로 애절하고 솔직함 더해

 

소녀시대 태연이 작사에 참여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의 수록 신곡 ‘All For Nothing’ 하이라이트 클립이 유튜브 태연 채널 및 소녀시대 각종 SNS 등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다. 

‘All For Nothing’은 여린 듯 강한 피아노 연주와 몽환적인 사운드, 애절한 보이스가 만난 팝 발라드 곡으로, 태연이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모든 것을 내준 상대방에게 상처를 받은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1339-연예 1 사진.png

신곡 ‘To. X’는 감각적인 기타 리프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R&B 곡으로, 덤덤함과 냉담함이 느껴지는 태연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상대방이 자신을 통제하고 있음을 깨닫고 관계의 끝을 알리는 내용의 가사가 돋보인다. 

더불어 이번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에는 가사에 담긴 이야기처럼 자신과 세상을 단절시키려는 연인과의 불합리한 사랑 속에서 감정 변화를 겪는 모습이 펼쳐져 신곡의 몰입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또한 태연은 신보 발매일인 11월 27일 유튜브 태연 채널, 위버스·틱톡 소녀시대 채널, 아이돌플러스 등에서 ‘TAEYEON 태연 ‘To. X’ Countdown Live’를 진행,하면서 신곡들을 미리 들어보며 직접 소개하는 것은 물론, 팬들이 보낸 진심 어린 편지를 함께 읽는 훈훈한 시간을 가지는 등 활발한 소통에 나섰다. 

태연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는 동명의 타이틀 곡 ‘To. X’를 포함해 다양한 매력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02@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