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중부한독간호협회 야유회, 한인문화회관 계수정원에서 그릴파티와 즐거운 게임

by eknews05 posted Jul 05,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중부한독간호협회 야유회, 한인문화회관 계수정원에서 그릴파티와 즐거운 게임

 중부한독간호협회(회장 최미순)는 지난 71() 오후 2시부터 한인문화회관에서 야유회를 열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1 북 팀.jpg

할매 북팀이 신나는 북춤으로 개막식을 연 후, 정운숙 사무총장의 사회로 국민의례가 있었다. 최미순 회장은 인사말 중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가 살아 있는 시간이 그렇게 많지가 않은 것 같다. 살아있는 시간 동안만이라도 즐겁게 같이 하는 마음으로 지내자"며 참석자들을 환영했다.

1 최미순 회장.jpg

재독한인총연합회 정성규 회장은 축사에서 중부한독간협에서 초대는 처음인 것 같다. 행복하고 즐겁게 오늘도 귀한 공연을 해주셨는데 준비하신 회장 및 임원들께 감사를 드린다. 우리가 젊었을 때보다도 아름답게 늙어가는 게 좋은 것 같다. 우리의 모든 생명이 자연에서 왔기에 오늘 하루 자연을 만끽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고 아름다운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하였다.  

1-정성규 총연합회장-.jpg

민주평통북유럽협의회 고창원 회장은 오늘 아홉 분이 북을 치셨는데 너무나 보기 좋다. 전보다 실력도 많이 는 것 같다. 살아오면서 문제점이 많이 있었다면 다 털어버리고 서로가 좋은 사이로 지내면 좋겠다"며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이 되길 소망했다.  

2- 박영희 재독한인간호협회장.jpg

재독한인간호협회 박영희 회장은 격려사에서 마지막 남은 여정도 혼자 가면 길이지만 함께 가면 역사가 된다. 건강하게 함께 하자"며 중부지역 간호사들을 격려했다.

2 김철수 글뤽아우프수석부회장.jpg

재독한인글뤽아우프총연합회 김철수 수석부회장은 심동간 회장이 스페인에서 안부를 전하면서 오늘 행사가 불편함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우라고 했다"며 다들 반갑다고 하였다.

3 독도 조용순.jpg

4 독도는 우리땅 태극기 들고 연습.jpg

잔디에서 8.15 광복절 경축행사에서 선보일 ´독도는 우리땅' 플래시몹, ´국민체조'를 연습했다.

또 훌라후프, 숟가락 위에 공 놓고 돌아오기, 수건돌리기 등 재미있는 게임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국에서 여행 온 친구와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함께 한 남자들도 게임에 동참하여 퐁퐁을 선물로 받아 신나 했다.

7 시작.jpg

8 이겼다.jpg6 수건 돌리기.jpg

즉석 찜통에서 쪄 나온 찐빵이 인기였으며 고등어, 돼지고기 등이 구워지고 진수성찬으로 차려진 저녁상은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했다.

5 불고기 김혜영.jpg

독일 유로저널 오애순 기자asoh@theeurojournal.com

 

 

유로저널광고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