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재독한인글뤽아우프회 제5차 임원회의-CCTV 설치

by eknews05 posted Jul 31,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재독한인글뤽아우프회 제5차 임원회의-CCTV 설치

에센) 728 1430, 재독한인글뤽아우프회 제5차 임원회의가 파독광부기념회관(Meistersingerstr. 90, 45307 Essen)에서 개최되었다.

참석자는 고창원 회장과 수석부회장 김동경, 부회장 조종관, 최광섭, 사무총장 김승하, 재무 이용기 외 임원 총 13명이 참석하여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고창원 회장은 인사말에서 노동절행사 이후, 여러 일로 제대로 인사도 못 드린 점 이해해 주시라고 하면서,
최근 여러 가지 힘든 경험을 하고 있음에도 여러분들의 노고를 통하여 이를 잘 이겨 내고 있음에 더욱 감사해 했다.

주요보고 및 결정으로는
1. 노동절행사 평가 및 수지내용보고가 있었다.
수고와 노력에 감사하고 대체적으로 성공적인 행사로 평가하였다.


노동절행사 결과보고서를 언론을 통해 알렸으면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한인문화회관 운영실태도 소상히 한인사회에 알려야만 한다.
(이용기 재무 자료 준비, 동포언론에 인계, 약간액의 광고료 지불)

1.Kim.JPG

2. 그 동안 주요한인단체들이 참여하는 한인문화회관운영위원회를 총연합회와 그외단체들과 만나 조속히 매듭을 짓도록 한다.

3. 뉴욕에서 가질 예정이던 제5차 파독산업전사세계대회가 사정에 의해 오는 98일 파독광부기념회관과 한인문화회관에서 갖게 된다.
주최: 파독산업전사세계총연합회 주관: 재독한인글뤽아우프회

4. 파독50주년기념사업준비
2013년 기념우표가 한국과 독일에서 동시에 발행된다. NRW주정부차원에서의 협조방안을 슈토옴 명예영사와 강구하고 있다.

5. 기념회관 도난사고(2012 714일 저녁 경찰추정) 기념회관 길가 유리창 훼손(2012718일저녁 경찰추정)을 겪으며
회관에 거주하는 관리인이 시급함을 인식함.

 관리인이 거주하며 건물을 관리할 수 있는 승인을 에센시 관계당국으로 득한 후, 1인 유급관리인을 고용하기로 함. 현재 가입된 보험 외에도 예기하지 못한 불상사에 대한 필요한 보험가입을 적극 고려한다.

6. 회관사용료가 일관성 있게 적용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릴 필요가 있음.
사례별 가격을 한인문화회관 다음카페(http://cafe.daum.net/kulturhalle)에 올려 모든 이들에게 알림.

7. 회관 용도변경신청이 독일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현재 진행 중에 있음.
이웃들 가운데 1인이라도 우호적 관계를 유지함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음.

8. 그 동안 회관 내 가능한 프로그램(현지인들을 위한 한글교육, 교민,회원들을 위한 컴퓨터교실, 무용반, 서예교실 등)을 가능한 한 속히 진행 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피아노 기증자가 생겨 회관 내 피아노가 들어오게 되면
음악전공 유학생들의 연습과 발표기회를 제공, 회관이용도를 높인다.

9. 법인체 세금정산기한(20135)에 따른 준비를 시간을 충분히 갖고 한다.

10. 그 외, 오늘 CCTV 가 설치되었으며 회관주변을 감시하고 있음. -강흥수 회원이 설치에 수고함.


2.Kim.JPG

회의록 채택 후 고창원 회장은 폐회인사에서

오늘 저녁식사는 한독간호협회측과 함께 회관정원에서 갖게 됨을 알리고, 수고하신 여러분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그 외, 지난 6월말 박정희 전대통령동상건립후원의 밤이 지난해 미국LA에 이어 한국수원에서 있었는데
이는 세계총연합회 업무였다고 알렸다.


17 5분 폐회선언에 이어 18시부터 정원에서 간호협회와 함께 바베큐파티로 저녁을 들면서 회관사용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독일 유로저널 중부지사장 김형렬 (hlk1951@hotmail.com)

유로저널광고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