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 액션 영웅들의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2’

by eknews posted Aug 08,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슈퍼 액션 영웅들의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2’


이름만으로도 흥분되는 슈퍼 액션 영웅들의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2> (원제: The Expendables II)가 액션의 거장과 최고의 할리우드 별들이 완성한 세기의 빅 프로젝트로 평가받고 있다. 이 영화에는 <툼 레이더><콘 에어>의 사이먼 웨스트 감독에 이어 브루스 윌리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텔론, 제이슨 스타뎀, 이연걸, 장 끌로드 반담 등이 대거 출연한다. 

개봉 당시 전미 박스 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2억 8천만 달러의 흥행 수입을 올린 영화 <익스펜더블>은 사상 유례없는 할리우드 액션스타들의 총집합으로 커다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브루스 윌리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텔론, 제이슨 스타뎀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스타들을 한 영화에서 만난다는 것은 거의 기적에 가까운 일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제, 2012년 전편의 화제와 흥행의 여세를 몰아 더욱 파워풀하게 업그레이드 된 <익스펜더블2>는 전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게다가 전편과는 달리 <툼 레이더><콘 에어>로 액션의 거장 반열에 오른 사이먼 웨스트 감독까지 합류해 진정한 웰메이드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가를 보여준다.

866-해외 1 사진.jpg

진정한 어벤져스를 만나라!
칼잡이 살인 머신, 세계 최강의 저격수, 퇴역한 군사 작전관, 통제불능의 미친 파이터, 전술의 브레인 등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으로 이루어진 ‘익스펜더블’. 이들은 미션 중에 작전이 꼬이면서 눈 앞에서 무참히 동료를 잃는다.

‘익스펜더블’ 팀은 복수를 위해 적진으로 뛰어들지만 상상 이상의 거대한 음모와 맞닥뜨리며 위험에 빠진다. 지구를 통째로 날려버릴 플루토늄 무기로 세계를 지배하려는 절대 악과 맞서게 된 것. 이들은 과연 동료의 복수와 함께 일촉즉발의 위험에 빠진 전세계를 구해내기 위해 하나로 똘똘 뭉쳐 목숨을 걸고 나선다.

<어벤져스>를 뛰어넘는 슈퍼 영웅들의 뜨거운 우정과 온몸을 던지는 진정한 리얼 액션을 유감없이 보여줄 영화<익스펜더블2>는 관객의 상상과 예측을 뛰어넘는 스펙터클한 영상으로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역사를 새롭게 쓸 예정이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