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그대에게’,꽃미남 군단 총출동에 여심흔들려
‘아름다운 그대에게’,꽃미남 군단 총출동에 여심흔들려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는 동경하는 높이뛰기 선수 태준(최민호)을 만나기 위해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까지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남고 생존기를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아시아 누적판매량만 2600만부를 돌파했던 일본의 만화가 나카조히사야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 기획 단계부터 화제가 됐던 작품이다.
앞서 일본과 대만에서 드라마화되며 시청률 1위 자리를 꿰차고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했던 만큼 한국판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전 아시아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개성 강한 핫스타들이 10대들의 풋풋한 로맨스와 꿈을 향한 열정 넘치는 질주를 풀어내며 안방극장에 싱그러운 청춘의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2012년 새로운 ‘남장소녀’의 신화를 써내려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아그대 관전포인트 몇 가지’를 짚어봤다.
◆ 아이돌 가수들의 이유 있는 변신 ‘F(X)’ 설리, ‘샤이니’ 최민호 ‘연기돌’
가수 F(X)의 설리와 샤이니의 최민호가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라는 점도 시선을 끌고 있다.
설리와 민호가 아이돌이 아닌, 연기돌로 본격적인 도약을 예고하고 나선 것. ‘남장미소녀’ 구재희 역을 맡은 설리와 국가대표급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 역을 맡은 민호는 우월한 비주얼과 원작 캐릭터들과 싱크로율 높은 캐스팅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남장’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설리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월등한 운동신경을 가진 ‘운동돌’로 인정받았던 민호에게 꼭 맞는 ‘높이뛰기 선수’ 역할은 두 사람의 매력을 극대화시켜 보여줄 것으로 보이고 있는 상황.
◆“전무후무 ‘꽃미남 군단’ 대거 등장”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또 하나의 큰 비중을 차지할 재미는 바로 눈을 행복하게 만드는 설리-최민호-이현우-서준영-강하늘-광희 등 눈까지 즐겁게 만드는 개성만점, 비주얼 충만한 꽃미남들의 열혈 연기 열전이 펼쳐진다.
귀여운 훈남으로 변신한 설리와 최강 비주얼 민호를 비롯해 이현우,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개성 넘치는 꽃미남들의 열연은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이고 남녀노소를 불문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들 6인방 외에 비주얼적인 측면에서 날카로운 ‘매의 눈’을 자랑하는 전기상 감독이 심혈을 기울여 직접 선발했다는 ‘꽃미남 군단’에 벌써부터 뜨거운 호기심이 몰리고 있다.
◆ 기태영-강경준-이영은, '아름다운 그대에게' 개성만점 선생님 3인방으로 매력 발산
특히 기태영은 스포츠 명문 ‘지니체고’ 학생들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의사 선생님’이자 ‘패셔니 닥터’ 장민우로 첫 등장,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반전 매력’을 가진 장민우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학교 의사 선생님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센스 넘치는 패션을 연출하지만, 딱 부러지는 말투와 절도 있는 목소리를 구사하는 독특한 면모를 발산하고 나섰다. 또 ‘지니체고’에서 재희가 여자임을 유일하게 알아채고 강렬한 어조로 재희를 압박하면서도, 끝내 비밀을 지켜준 민우의 행보가 긴장감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강경준은 학생들에게 공포의 대상인 일명 ‘광견병 선생’이라 불리는 백광민 역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극 중 백광민의 트레이드마크로 남성적인 성격을 드러내는 콧수염과 위협용 사랑의 매, 체육 선생님다운 트레이닝 패션을 선보이며 털털하고 자유로운 캐릭터를 표현해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은근히 사로잡고 있다는 반응이다.
이영은은 국어 선생 이소정 역을 맡아 특유의 명랑함과 허당스러운 매력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1회에서는 수업을 하려 교실에 들어선 이영은이 바나나 껍질을 밟고 넘어지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꽈당 소정’으로 등극, 남자고등학교인 ‘지니체고’의 홍일점다운 귀여움을 보여줬다.
그런가하면 풋풋한 ‘꽃청춘’들의 러브라인 외에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펼쳐질 ‘비타민 선생님 3인방’의 유쾌한 삼각관계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2회에서는 강경준이 이영은에게 선물한 음료수가 이영은에게서 기태영으로, 기태영에게서 다시 강경준에게로 전달되는 모습이 담겨져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비타민 선생님 3인방’의 예측불허 로맨스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16일 방송됐던 ‘아름다운 그대에게’ 2회 방송에서는 재희와 태준이 달달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설렘을 극대화시켰다. 의도치 않았던 키스가 재희와 태준의 러브라인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방송 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어 상위권을 ‘올킬’하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유로저널 연예부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