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스타k4, 온라인에서 시청률 1위고 고공행진

by eknews posted Oct 16,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슈퍼스타k4, 온라인에서 시청률 1위고 고공행진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슈퍼스타K4’가 지난주 네티즌들 사이에서 최고의 화제 프로그램으로 떠올랐다. 

  특히 음악 프로들 중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Mnet <슈퍼스타K4>의 지난주 12일 방송은 이지혜가 탈락 후 위로 해주려던 딕펑스 멤버 김태현의 손길을 매정하게 뿌리치는 장면(재생수 74,302)과 “엄마 연애 좀 할께요”라는 애드리브로 여심을 녹인 유승우의 ‘My Son’ 공연 장면(재생수 44,204)이 화제가 되면서 이전 방송들 보다 재생 수가 급격히 상승해 눈길을 끌었다. 


875-기타 4 사진.jpg


  온라인 상의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는 TV 시청률 결과와는 다르게 <아랑사또>인 것으로 나타났다. 송중기의 열연으로 맹 추격을 해오는 ‘착한 남자’로 인해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으나, 여전히 온라인에서는 시청률 1위를 지켰다. 특히 화제 장면은 지난 10일 방송에서 아랑(신민아)이 사또(이준기)에게 “사랑했소”라 말한 직후에 이어진 키스신으로, 재생수 72,961을 기록했다. 예능 프로에서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 ‘문근영 효과’ 덕을 톡톡히 보며 재생 수에서 무한도전을 제쳤다. 

특히 14일 방송에서 김종국과 커플이 되어 핑크 빛 무드를 연출했던 문근영이 이에 앞서 7일 방송에 ‘고정(출연)’을 외친 개리에게 ‘그럼 월요커플?’이라 답하며 러브라인에 대한 속내를 은근히 드러냈던 장면은 재생 수 70,593을 기록하며 지난 한 주간 화제가 되었다. 

  다큐 교양 프로에서는 지난 4일 성형을 주제로 방송된 JTBC <김국진의 현장박치기>에서 미모가 돋보였던 성형미녀들의 인터뷰 장면이 재생 수 15,344을 차지하며 지속적으로 남성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기타 화제 장면으로는 불화 설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가수 김장훈이 지난 10일 자동차 브랜드 행사에서 공연을 하던 싸이에게 찾아가 화해의 의미로 러브샷을 함께 연출한 모습이 찍힌 영상이 재생 수 50,892을 기록하며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었다. 

  한편, ‘이미디오’는 이미지(Image)와 비디오(Video)를 합친 이름으로, 이미디오 설치 시 사용자는 온라인 뉴스, 블로그, SNS 상관없이 모든 웹에서 방송 캡쳐 장면에 자동으로 표시되는 플레이 아이콘을 클릭 시 바로 그 장면의 해당 영상 앞과 뒤를 포함해 총 3분 간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미디오의 지난주 화제 장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프로그램 설치는 엔써즈 이미디오의 홈페이지(www.imideo.com)에서 가능하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