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케빈은 열두살’ 프레드 새비지, 득남

by eknews posted Dec 03,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케빈은 열두살’ 프레드 새비지, 득남


881-해외 포토 2 사진.jpg


열 두살 케빈이 어느덧 세 아이의 아빠가 됐다. 1980-1990년대 인기 청소년 TV시리즈 ‘케빈은 열두살(Boy Meets World)’의 주인공인 프레드 새비지(36)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셋째 아이의 탄생을 알렸다. 

할리우드 전문 소식지인 유코피아에 따르면 새비지와 그의 아내 제니퍼 린 스톤은 지난 26일 트위터에 갓 태어난 셋째 아이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이미 6살 난 아들 올리버와 4살된 딸 릴리를 키우고 있다. 성인배우로 성장한 새비지는 영화 ‘오스틴 파워 골드멤버’, ‘대디 데이캠프’와 TV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881-해외 포토 2 사진 2.jpg


드라마 속에서 중학생 프레드 새비지의 여자친구 ‘위니’로 출연했던 데니카 맥켈러(37) 역시 마이크 버르타와 결혼했고 지난 2010년 가을 아들을 출산한 바 있다. 맥켈러는 최근 자신의 저서 ‘핫X(Hot X: Algebra Exposed)’라는 책을 집필 중이었다. 책을 완성할 때까지 임신테스트를 미룰 생각이었지만 결국 기다리지 못하고 병원으로 향했다.

한편 맥켈러는 UCLA에서 수학석사 학위를 받고 배우와 수학자를 겸업하고 있다. 또 ‘수학은 즐거워(Math Doesn’t Suck)’라는 책을 발간해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유로저널 문화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