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우치,차태현-신승환-장태성, 칼바람 속‘본방사수’인증샷

by eknews posted Dec 03,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전우치,차태현-신승환-장태성,

칼바람 속‘본방사수’인증샷


‘전우치’ 차태현-신승환-장태성 등 ‘전우치 가족’들의 본방사수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11월 29일 첫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는 1인2역을 넘나드는 차태현의 물오른 연기력과 유이, 이희준, 백진희, 성동일, 김갑수 등 연기자들의 호연,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영상이 어우러지면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수목드라마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꿰차며 안방극장을 달구고 있다.


881-기타 5 사진.jpg


무엇보다 차태현, 신승환, 장태성 등 ‘전우치’ 연기자들이 촬영 중 대기 시간을 이용, ‘본방사수’를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사극 촬영장의 특성상 인터넷과 안테나가 잘 잡히지 않아 잦은 끊김이 발생하는 열악한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작은 휴대전화 앞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전우치' 본방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관계자는 “사극촬영지가 대부분 한적한 시골이라서 TV안테나가 안 잡힐 때가 많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 본방사수 하려고 노력한다”며 “‘전우치’는 늘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