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강원도와 관광공사, 사상 최대 약 50만 명의 스키관광객 유치 돌입

by eknews posted Dec 27,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강원도와 관광공사,

사상 최대 약 50만 명의 스키관광객 유치 돌입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는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와 공동으로 12월부터 내년 3월 초까지 ‘Fun Ski & Snow Festival’, ‘GoGo Ski & Snow Festival’을 개최한다.

이 페스티벌은 평소 눈을 접할 수 없는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지역 관광객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방한 스키상품이며, 이번 시즌에는 약 4천명 이상의 해외 스키관광객들이 한국을 방문한다. 특히 스키 강습과 다양한 부대행사를 개최하여 한국 겨울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884- 내고장뉴스 2 사진.jpg


한편, 관광공사는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와 연계하여 우리나라를 아시아 스키관광 1위 목적지로 도약시킨다는 목표로 ‘Ski Korea’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공사는 이 캠페인을 통해 기존 방한 스키관광시장을 동남아시아뿐만 아니라 중국 내륙 및 호주 등 대양주까지 확대함으로써 관광 비수기를 극복하고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국을 아시아 최고의 겨울관광지로 인식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공사는 국내 스키 리조트들과 함께 마닐라, 자카르타 등에서 대규모 홍보이벤트를 개최하였으며 한국의 겨울과 눈을 소재로 한 해외 현지 TV 광고도 실시하였다. 또한 해외 유력 TV 방송을 초청하여 한국 겨울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특집프로그램도 제작 방영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전략상품팀 김동일 팀장은 “공사는 이번 겨울시즌 Ski Korea 캠페인을 통해 사상 최대인 약 50만 명의 스키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