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싱데이,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기록적 판매량 달성

by eknews24 posted Jan 02,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uk02.jpg

 

할인 판매에 혈안이 쇼핑객들이 밤새도록 상점 앞에 줄을 서는 작년과 비교, 금년 박싱데이 판매량은 1/5 증가하였다.

 

루이스 백화점의 발표를 인용하여 영국 일간 텔레그라프지는 타블렛 등의 모비일 기기를 이용한 온라인 주문도 크리스마스 전야와 크리스마스 당일에 걸쳐 28%에서 35% 증가하였다고 보도했다.

 

존루이스의 앤디 스트릿 상무이사는 존루이스에 있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기록적인 크리스마스였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장 통합한 소매상들이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 재고처리에 있어서도 이같은 탄력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말했다. 그는 이집트산 순면 이불커버와 베개커버, 세탁기, 고급타월 등이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이었다고 덧붙였다.

 

크리스마스 전야 5시와 6 사이 존루이스의 온라인 주문량은 전년과 비교해 70% 증가하였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도 방문자 수와 판매량은 전년대비 각각 24%, 40% 증가하였다.

 

런던 웨스트앤드에서는 사람들이 박싱데이에 몫을 건지기 위해 밤새도록 줄을 서는 장면이 연출되었다. 80만명의 쇼핑객들이 사람 62.50파운드씩을 소비했을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셀프리지 백화점에서는 문을 열자마자 시간만에 3천명의 고객들이 밀려들어 150 파운드를 소비하였다. 셀프리지의 웨스트 영업부장은 핸드백과 남성복들이 날개돋친 팔려나갔다고 말했다.

 

웨스트 엔드의  제이스 타이렐 이사는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한 날들 중의 하나다. 옥스포드 스트릿, 본드 스트릿, 리전트 스트릿 모두에서 가장 많은 소비를 이들은 중국인 구매자들이었다라고 전했다.

 


영국 유로저널 김대호 기자

eurojournal24@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