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호동의 달빛프린스,북 토크로 차별화 승부

by eknews posted Jan 24,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강호동의 달빛프린스,북 토크로 차별화 승부


887-기타 포토 2 사진.jpg


'김승우의 승승장구' 후속으로 22일 첫 방송된 강호동의 복귀작 KBS 새 예능 프로그램 '달빛프린스'가 동화책을 패러디한 코믹한 프로로 마치 한 권의 고전동화 같은 이미지를 선보였다. 

스토리텔링으로 진행되는 첫 방송은 타 예능프로그램 로고를 패러디하며 '각종 오락프로그램이 판치는 이 혼탁한 시국에 웃음과 지혜로 천하를 통일하려는 다섯 남자가 모였으니'라는 말로 코믹한 예능 출정을 알렸다. 

또한 피터팬으로 분한 강호동을 필두로 검투사와 마법사로 분한 탁재훈, 정재형, 용감한 형제, 최강창민이 그의 곁을 함께 하며 다섯 MC가 물고 물리는 입담대결을 펼쳤다. 

  강호동, 탁재훈, 정재형, 용감한 형제, 최강창민 등 방송계의 내로라하는 카리스마 5인방이 뭉친 '달빛프린스'는 매주 게스트가 한 권의 책을 직접 선정, 그 책에 따라 주제가 선정되는 유쾌한 버라이어티 토크쇼. 

첫 방송에서 첫 번째 게스트로 이서진이 등장했으며,제작진 측은 "강호동과의 친분으로 부담 없이 출연했던 이서진은 탁재훈과 용감한 형제와도 공감대를 형성하며, 의외의 웃음을 터트렸다"며 "무심한 듯 너무나 솔직한 이서진의 매력에 시청자들이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서진은 녹화에서 '사춘기와 일탈'이라는 주제로 MC들과 대화를 나눴다. 게스트 이서진 과거에는 어떤 숨기고 싶은 일탈이 있었는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최근 녹화장에서 이서진이 강호동을 향해 손가락질하며 "이게 무릎팍이냐"고 화를 냈다는 후문이다. 유로저널 연예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