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프랑스와 독일 등 유럽 어워즈 휩쓸어
월드스타 싸이가 작년 11월 독일에서 열린 2012 MTV 유럽 뮤직 어워즈(MTV EMA)에서 최우수 비디오상에 이어 프랑스의 유명 대중음악시상식에서 3관왕에 올랐다.
싸이는 지난 1월 27일 프랑스 칸의 팔레 데 페스티벌에서 열린 ‘NRJ 뮤직어워즈 2013’에서 ‘강남스타일’로 ‘올해의 인터내셔널송’ ‘올해의 인터내셔널 비디오’ ‘특별상' 등 세 개 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싸이의 ‘강남 스타일’은 ‘올해의 인터내셔널 송’과 ‘올해의 인터내셔널 비디오’ 후보로 올랐으며 싸이 개인도 ‘올해의 인터내셔널 신인’ 후보에 오르는 등 3개 부문에 수상후보로 올라 이 가운데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특별상'은 정규 시상 부문은 아니지만 프랑스내 높은 인기에 힙입어 수상하게 됐다.
이날 시상식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는 앨리샤 키스, 칼리 래 젭슨, 테일러 스위프트 등 세계적인 팝가수들이 줄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를 강타한 싸이는 작년 11월 독일에서 열린 2012 MTV 유럽 뮤직 어워즈(MTV EMA)에서 최우수 비디오상을 받았고, 같은 달 미국에서 열린 제 40회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A)에서는 뉴미디어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알리(Ali), 헤어진 연인 그리는 마음 표현한 신곡 ‘폭풍 공감’
알리의 미니 앨범 타이틀곡 ‘지우개’가 폭풍 공감을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알리의 이번 신곡 ‘지우개’는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아파하는 여성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애절한 발라드로 특히 20, 30대 여성들의 폭풍 눈물을 유발하며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소속사 예당Ent측은 “가사처럼, 이별을 극복하는 방법을 인터넷에 검색하고, 버티다 못해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을 하고 말았던 경험은 많은 분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들을수록 가사를 곱씹어 보게 되고 감정이입 하게 된다는 소감이 많다. 진한 감성으로 공감과 위로를 준다는 점이 ‘지우개’가 사랑 받는 큰 이유인 것 같다”고 밝혔다.
박솔미, 시스루 뱅 앞머리&무결점 피부 ‘청순’
박솔미가 아마존 여전사에서 상큼한 봄 여신으로 완벽 변신을 했다.
SBS ‘정글의 법칙 in 아마존’에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몸에 받으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여배우 박솔미가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완벽한 변신을 했다.
지난 29일 박솔미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간만에 비행기~ 피곤하지만! 구름이 너무 예쁘다~~ 그걸로 된거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비행기 안에서 박솔미가 정글의 법칙에서 보여 준 털털하고 강인한 모습과는 달리 꽃무늬 블라우스와 투명하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로 우아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시스루 뱅 스타일로 과감하게 잘라낸 앞머리가 눈길을 끈다.
가볍게 쳐 낸 앞머리에 볼륨감으로 생기를 주고 가르마를 내어 섬세한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하였으며 긴 웨이브 머리로 여성미와 섹시미를 강조하여 세련되면서도 청순한 박솔미식 헤어스타일 연출하고 있다.
최근 박솔미는 SBS ‘정글의 법칙 in 아마존’에서 유일한 여성 출연자로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야생과 열대 밀림의 극한환경을 이겨내고 흙탕물에 머리를 감거나 맨손으로 야생 동물과 맞서는 등 여배우 박솔미의 털털함과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있는 것.
이런 천연의 모습에 익숙해 진 시청자들은 박솔미의 변신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유로저널 연예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