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대우건설, 싱가포르에서 1억4,000만달러 콘도미니엄 공사 수주

by eknews posted Apr 03,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대우건설, 

싱가포르에서 1억4,000만달러 콘도미니엄 공사 수주


대우건설이 27일 싱가포르에서 약 1억4,000만달러(한화 약 1,550억원) 규모의 알렉산드라 뷰(Alexandra View) 콘도미니엄 신축공사를 수주했다.
싱가포르의 최대 부동산 개발회사인 CDL(City Development Limited)이 발주한 이 공사는 싱가포르 알렉산드라 지역에 43층 높이의 2개동, 총 508세대 규모의 콘도미니엄과 부속시설을 신축하는 것으로, 다음달 착공해 36개월 동안 공사를 진행하게 된다.
이 콘도미니엄은 최고급 주거시설로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끌며 이미 90% 이상 계약된 것으로 알려졌다.
대우건설은 말레이시아에서 톱5 초고층 빌딩 3개와 최대 규모의 컨벤션센터 등 다수의 랜드마크 건축공사를 수행하고 베트남 하노이에 초대형 한국형 신도시를 수출하는 등 동남아시아 지역의 건설명가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해 싱가포르에 진출해 1년 만에 4건, 올해에만 2건의 건축공사를 따냈다.
특히, 이번 수주는 발주처가 공사수행능력과 실적을 고려해 대우건설 측에 먼저 입찰 참여를 요청해오면서 수주가 성사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것이 대우건설 측의 설명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대형 공공토목 및 인프라 공사, 민간 주도의 고급건축공사가 지속적으로 발주되는 동남아시아 최대의 건설 시장”이라며 “올해 오피스, 콘도, 호텔 등 대형 프로젝트가 지속적으로 발주될 예정이어서 대우건설의 향후 수주 전망이 매우 밝다” 고 말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