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고다 이순신’아이유, 청순 러블리걸 변신

by eknews posted May 06,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최고다 이순신’아이유, 청순 러블리걸 변신


901-기타 8 사진.jpg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가 촌티를 벗고 러블리걸로 변신했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 제작 에이스토리)' 17회에서 아이유가 변신한 모습이 공개되었다. 지난주 '순신(아이유 분)'이 '창훈(정동환 분)'의 딸임을 알게 된 '미령(이미숙 분)'의 방해로 오디션을 보지 못하게 되면서 '이순신 스타 만들기' 프로젝트는 처음부터 난항을 겪었다.
이에 '정애(고두심 분)'의 완강한 반대에도 '순신'이 키워왔던 배우의 꿈이 이대로 좌절되는 건 아닌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아이유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유는 순백 미니 드레스와 살짝 웨이브진 머리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첫사랑 소녀' 이미지를 풍긴다.
극중 '순신'의 깜짝 변신은 세 남자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준호(조정석 분)'는 뿌듯한 얼굴로 순신을 바라보고 있고 '영훈(이지훈 분)'은 반한 듯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다. '재범(최강원 분)'은 '순신'이 맞는지 의심하는 눈초리로 바라보고 있다.이날 촬영 현장에서 순백 러블리걸로 변신한 아이유에게 "인형이 걸어 다니는 것 같다"는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지자 아이유는 "오늘은 화장실도 가면 안 되겠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 "한 달이라는 기한 동안 순신이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 무사히 배우 데뷔를 할 수 있을지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이순신 스타 만들기' 프로젝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유로저널 연예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