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인비저블 사인'의 감동스토리 주연
어릴 적 삶의 빛을 잃어버린 소녀가 숫자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인생의 희망 찾아가는 감동 드라마 제시카 알바 주연<인비저블 사인>이 감동을 주고 있다.
세상과 단절된 채 빛을 잃어버린 인생을 살아왔던 모나는 수학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수학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몸으로 숫자를 표현하고 계산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수학과 좀더 친해질 수 있도록 교실을 온통 숫자로 꾸미는 등 그녀만이 가진 독특한 방법으로 아이들과, 세상과 소통하면서 점점 인생의 빛을 찾아가게 되는 것. 궁지에 몰려 불행을 안고 살아오던 모나가 세상과 관계를 맺고 자기만의 충만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깨닫는 과정과 주변에 등장하는 독특하고 기상천외한 인물들 그리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은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영화의 또 하나의 볼거리는 바로 <허니><씬 시티><판타스틱4>를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섹시스타 자리를 지켜왔던 제시카 알바의 출연. 그녀는 이번 영화를 통해 꾸미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특하고 엉뚱한 행동을 일삼는 모나는 스무살 자신의 생일에 산 도끼를 포장해 교실에 걸어두기도 하고, 비누 씹어 먹기, 극장가지 않기, 피아노 치지 않기 등 자신만의 룰을 만들며 살아가는 4차원 소녀이다. 삶의 빛을 잃고 어둠 속에 살아왔던 그녀는 아이들을 통해 마음을 열고, 숫자로 세상과 호흡하며 사랑에 눈 뜨게 되는 인물로, 심리적인 불안감까지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eurojournal26@eknews.net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