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상훈이 '드림팀' 최고 에이스로 등극하면서 ‘운동돌’이 되었다.
7일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2'에 출연한 상훈은 장애물 경기 첫 출연과 동시에 우승을 차지해 최강운동돌의 탄생을 알렸다.
이날 상훈은 통계청 직원들을 상대로 종합장애물 5종 경기에 나서면서 뛰어난 집중력과 균형성을 자랑했다. 상훈은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차분하면서도 타고난 순발력으로 경기를 이끌어갔다.
특히 상훈은 1단계에서는빠른 스피드로 최고기록을 냈으며, 3단계에서는 엄청난 집념과 발 힘으로 영화 같은 한 장면을 연출하며, 5단계까지 완주해 현장에 응원하러 와 준 수많은 팬들뿐만 아니라 드림팀과 통계청 직원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상훈은 소속사를 통해 "완주가 목표였는데 내가 유일한 완주자였다"며 "이번에 백퍼센트 앨범을 위해서 몸을 만들었던 게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8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백퍼센트는 금빛색이 감도는 시스루 의상을 입고 등장해 섹시하면서 남성적인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백퍼센트는 완벽한 라이브에 혁진의 3단 고음 그리고 시개춤, 멱살춤, 스케이트춤 등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그림 같은 군무를 자랑했다.
‘Want U Back’은 백퍼센트의 강렬하고 섹시한 모습을 담은 곡으로 발 각도까지 맞아떨어지는 완전체 군무와 멤버들의 섹시한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