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재영한인 이종수씨,영국 언론에 'MS 전문의'로 대서특필되어

by eknews posted Aug 09,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재영한인 이종수씨,영국 언론에 'MS 전문의'로 대서특필되어

영국 스코틀랜드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인 물리치료사 이종수씨가 영국 언론에 대서특필되었다.

912-한인타운 1 사진 1.JPG 912-한인타운 1 사진 2.JPG
912-한인타운 1 사진 3.JPG

스코틀린드 에딘버러에 거주하면서 ' 전문물리치료 클리닉'을 경영하고 있는 이종수씨는 스코틀랜드의 대표하는 여배우 Alison Peeble(51세)의 다발성 경화증(일명: MS:Multiple Sclerosis)을 18주 이상의 물리치료를 통해 걸을수 있는 상황까지 호전시켜 영국 언론들의 주목을 받았다.

에딘버러에서 O POINT ONE MS Clinic(다발성경화증 전문물리치료 클리닉)을 운영하며 직접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는 이종수씨는 여배우 Alison Peeble이 40세 전에 발병하여 치료당시 휠체어에 의존해야 할 정도의 상태와는 달리 지금은 목발 정도만을 의지하고 있고, 그 외 다수의 MS 환자들로 그의 클리닉은 매우 붐비고 있다고 “The Sunday Times “와” The Herald”  “The Scotsman”등이 보도했다.

에딘버러의 경우 이와같은 MS 환자가 인구 10만명단 100-140 여명이 발병하고 있고, 스코틀랜드에는 좀 더 많은 190여명의 환자가 고통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슈퍼맨 3의 주인공이었던 리처드 프라이어가 걸렸던 병으로 알려진 이 병은 원인과 치료법이 밝혀지지 않아 더욱 심각할 뿐만 아니라 더욱이 젊은층에서 주로 발병되어 사망 직전까지 고통받으며 죽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로 뇌, 척수 , 중추신경계에 염증이 생겨 운동장애, 감각기관, 시력장애가 주된 증상이다.  

912-한인타운 1 사진 4.JPG 


이 종수 물리치료 클리닉의 대부분의  고객은 다발성 경화증 환자이고 치료방법시 이 종수씨 본인의 오랫동안 각고의 노력과 연구 끝에 만들어 낸 본인만의 특별한 치료법을 이용하고 있어 그의 행적은 더욱더 빛나고 있다.

이종수 원장은 촉망받던 현대 모비스엔지니어 출신의 이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확고한 신념과 뜨거운 열정을 통해 스코틀랜드에서 다발성 경화증 전문 물리치료사의 길을 걸으면서 치료의 효과로 현지인들과 언론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종수 클리닉 홈페이지     http://www.opointonemsclinic.com/ 
주소  :  21 Hill Street Edinburgh  UK   EH2 3JP
전화번호 :   0131 473 2333

영국 스코틀랜드 유로저널 김순주 통신원
eurojournal29@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