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헨리,엑소 찬열과 함께‘1-4-3’어쿠스틱 버전 영상 공개!

by eknews posted Aug 2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헨리,엑소 찬열과 함께‘1-4-3’어쿠스틱 버전 영상 공개!


914-기타 5 사진.jpg


첫 솔로 앨범 수록곡 ‘1-4-3(I Love You)’로 새롭게 활동에 나서는 헨리가 ‘1-4-3(I Love You)’ 어쿠스틱 버전 영상을 지난 16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헨리의 보컬과 엑소(EXO) 찬열의 기타 연주가 더해진 ‘1-4-3(I Love You)’ 어쿠스틱 버전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헨리는 첫 미니 앨범 타이틀 곡 ‘Trap’으로 활동하며 바이올린, 피아노 연주 영상을 공개해 출중한 악기 연주 실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영상에는 엑소 찬열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헨리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맞춰 어쿠스틱 느낌의 기타 피처링으로 뛰어난 연주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앙상블은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1-4-3(I Love You)’는 헨리가 결성한 작곡팀 노이즈뱅크(NoizeBank)가 만든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일렉트로 팝곡으로, 가사에는 한국어가 서투른 남자가 한국 여자를 좋아하며 겪게 되는 문화 차이, 언어 차이를 재미있게 표현, ‘사랑해’라는 의미의 숫자 암호가 영어로는 1-4-3, 한국어로는 4-8-6으로 쓰이는 것처럼 같은 뜻과 형식임에도 다르게 표현하는 상황을 통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특히, 디지털 싱글로 새롭게 공개되는 ‘1-4-3(I Love You)’는 f(x) 엠버가 피처링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으며, 헨리의 솔로 활동도 지원 사격할 예정이어서 두 사람이 선사하는 색다른 매력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rap’으로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헨리가 태국 첫 단독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헨리는 슈퍼주니어-M 멤버로 이미 태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첫 미니앨범 ‘Trap’이 현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다양한 매력으로 태국 방문중 언론 및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