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세번째 그리스 지원 프로그램,
일부 EU구조기금에서 지원해야
독일이 돌아오는 2015년 부터 그리스를 위해 새로운 지원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독일이 그리스에게 주는 세번째 도움으로 전 보다 주는 도움보다는 적을 것으로 예상되며, 지원 프로그램의 일부는 유럽연합 구조기금으로 부터 지원되어야 할 것으로 토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FOCUS ONLINE)
지난 21일 쥐트도이체 짜이퉁의 보도에 따르면,
그리스를 위한 독일의 세번째 지원 프로그램은 전에 주었던 도움보다 더 적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미 필요한 많은 부분에 변화를 주고 있는 그리스에 전처럼 많은 개혁이 요구되어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앞으로의 지원 프로그램은 무엇보다 그리스의 가능한한 자연스러운 자본시장 복귀를 형성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2014년이 지나고 시작될 새로운 이 그리스 지원 프로그램을 두고 일부 지원은 유럽연합 구조기금에서 이루어져야 할 것으로 토론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 기금이 그리스의 경제에 활기를 띠게 함과 더불어 그리스의 부채상환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22일 포쿠스 온라인의 보도에 따르면,
얼마나 많은 금액이 그리스를 돕는 목적으로 쓰일 것인지는 독일 연방정부가 이전과 같이 밝히고 싶어하지 않음에 따라 아직 정확히 알수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독일 유로저널 박지은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